지금까지 이런 언박싱 영상은 없었다!_ 2020년 우양재단 푸드마켓 지원 이야기 2 > 소식 | 우양재단
소식
소식

지금까지 이런 언박싱 영상은 없었다!_ 2020년 우양재단 푸드마켓 지원 이야기 2

페이지 정보

작성자 우양재단 작성일20-09-25 16:06 조회89회 댓글0건

본문

 

저희 우양재단이 지원하고 있는 부천시 심곡 다사랑 푸드마켓 (심곡동 종합사회복지관)의 꾸러미 안의 과일 :)

안녕하세요, 여러분~ 가을 바람이 시원하게 불어오는 날들입니다.

저희 우양재단은 올 하반기 서울과 경기 지역 총 열곳의 푸드마켓을 지원하고 있답니다.

이번 코로나와 긴 장마로 유난히 힘들었던 여름, 저희 우양재단과 손잡고

어려운 이웃의 마음을 환하게 밝힌 부천시 심곡 다사랑 푸드마켓 이야기를 전해드려요.


먼저, 심곡 다사랑 푸드마켓 언박싱 영상을 함께 볼까요?

영상을 보시고 나면, 이렇게 말씀하실 것 같아요.

이렇게 멋진 언박싱 영상은 내 평생 처음!

최고급 신상 언박싱 보다 더 멋져!

7월 __ 원기회복 꾸러미!__ 삼계탕, 연잎밥용 생연입, 무청시레기

 

https://youtu.be/ik8-4ezkgmY

 

 

어떠셨어요? 월별로 계절이나 주레를 정해서 주제에 맞는 신선한 농산물로 구성하고자 하는 먹거리들 - 너무 좋지 않나요?

꾸러미로 이용자분들이 심마니처럼 건강을 캐시라는 마음도 멋집니다.

개인적으로는 다음 8월 영상이 더 재미있었답니다.

8월 꾸러미에는 상큼한 비타민 충전을 위한 모듬 과일 세트까지!

7월과 8월 음식 다 너무 정성이 가득해 보여서, 순간적으로 부천으로 이사갈까...라는 생각이 들 정도였다는~

8월 __ 더위비켜 꾸러미!__ 콩곡물 2리터, 9인분 국수, 모듬 과일 세트

 

https://youtu.be/9ePKHo8egY8 

 

 

 

 

정성이 가득한 영상 잘 봐주셔서 고맙습니다~ 지원하고 있는 저희 우양재단도 뿌~듯합니다!

푸드마켓 (푸드뱅크)는 우리 사회에서 어려운 이웃들에게 음식을 전달하는 소중한 기관들인데요,

아직 생소하신 분들이 있을까봐 간단히 소개를 해 드려요.

푸드마켓 (푸드뱅크)란?

_ 푸드마켓은 우리사회의 가장 어려운 이웃들이 돈을 내지 않고 식품을 몇가지씩 매달 가지고 갈 수 있는 가게랍니다.

_ 보통 구마다 한두개씩 있고, 주로 음식들이 있지만, 생활에 꼭 필요한 세제등의 생필품들도 일부 있어요.

_ 정부에 등록된 생활이 어려운 분들이 이용하실수 있는데, 주로 어르신들이 많고 다른 분들도 이용하시고요.

_ 정부에서는 푸드마켓의 기본 운영비를 지원하고, 푸드마켓에서 일하는 분들이 식품과 후원을 받아와서 열심히 선반을 채운답니다.

푸드마켓들의 오래된 어려움은?

_ 제한된 재원으로 기본적인 먹거리에 집중하다 보니, 신선한 양질의 먹거리를 구하기가 많이 어려워요.

_ 어떤 경우에는 가면 통조림이나 상하지 않고 오래 보관이 가능한 음식들만 있어서 마음이 아플때도 많답니다.

저희 우양재단은 이러한 어려움을 바꾸고 필요한 변화와 차이를 만들어내고 싶습니다.

어려운 이웃들이 신선한 양질의 음식을 먹을 수 있도록, 푸드마켓들과 손잡고 열심히 해 나가겠습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